인터넷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정보가 빠르게 공유되면서 10대, 20대들의 높아진 정신적 성숙함과 함께 본인 몸에 대한 관심과 자기관리가 뚜렷하게 초점이 잡히면서 몸관리는 더 이상 성인들만의 고민이 아니게 되었다.

예전에는 조금 더 튀고 비틀어져 보이려 발버둥 치는 10대들이 이제는 본인을 위해서라면 몸에 악영향을 주는 것들은 피하고 본인을 관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시대 온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무분별하게 사용하던 약물 사용을 기피하고 진정으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INBA, NFC등 네추럴 피트니스 대회들이 출범함과 동시에 국내 피트니스 브랜드(피트니스스타)가 세계적으로 라이센스를 수출하는 사례도 많아지고 있으며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수출 하면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피트니스 센터 짐무드는 부티크 짐이라고 오픈전부터 입소문 나고 있으며, 평당 500만원 이상의 시설 투자 규모로 평촌 범계 안양 군포 산본 군포 당동 당정동을 통틀어 최고급의 PT 시설로 세팅 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다른 지역보다는 한세대학교, 경기외고 인근 군포 SK벤티움, 군포IT벨리의 규모있는 회사단지 지역이기 때문에 단순하게 회원들이 땀만 흘리는 곳이 아닌 본인을 위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식사를 하거나, 업무를 보는 등 정신적, 육체적으로 케어를 진행할 수 있는 워라밸의 실현이 가능하다.

또한 평촌 범계 안양 군포지역에서 가장 내노라 하는 코치들이 1:1 PT를 진행하고 모든 회원들에게 뚜렷한 커리큘럼을 통한 충분한 교육과 안내를 진행하는 급이 다른 프리미엄 부티크 짐, 예상되고 있으며, 앞으로 명품피트니스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