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3500mg 함유

수능이 끝난 후 많은 수험생들은 ‘체지방 관리’라는 새로운 시험에 도전한다. 수험 생활 내내 책상 앞에 앉아 공부를 하면서 축적된 지방을 없애기 위함이다.

그렇다고 급격한 감량을 시도해선 곤란하다. 무리하게 식단 조절을 하면 요요가 오기 쉽고 시술 등의 방법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식상한 말이지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 조절이 중요하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며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제를 섭취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제품을 고를 때는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원료의 함량과 섭취 방법, 맛 등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 이때 높은 함량, 유명한 브랜드보다도 ‘본인의 생활습관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케이센트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오리 식이섬유 슬림스틱은 복숭아 맛 젤리 제형으로 꾸준히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체지방 감소 & 배변 관리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 배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3500mg가 함유되어 있다. 젤리로 휴대도 간편하며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다.

현재 식이섬유 슬림스틱은 바이오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중이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구매금액별로 슬림스틱이 추가 증정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