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은 '걸어다니는 할인 쿠폰', 수능 수험표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수험생 할인행사 진행
다양한 수험생 할인 혜택받고 수능 스트레스 날리세요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드디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이 났다. 그간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만능 할인쿠폰인 수험표로 받을 수 있는 수험생 혜택들을 정리했다.

◇ 영화

출처: CGV, 2020학년도 수험생들 주목, 영화·놀이공원·외식 등 '수험표 할인' 총정리

'CGV'는 수능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교보문고, 계절밥상, 빕스, 스파오, 에이랜드, 슈마커, 네이처 리퍼블릭, 서울랜드, 알로, 보그헤어, 리챠드 프로헤어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열어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서는 일반 2D 영화는 6천원에, 4DX와 스크린X 등 특별관은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관람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관 매점에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콤보 메뉴를 3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도 수능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영화관 현장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는 수험생들에게 6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원수에 따라 최대 3천원까지 매점 상품을 할인받을 수도 있다.

'메가박스'에서도 수능일인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6천원(일반관)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수능 대박 콤보를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외식

출처: 세븐스프링스, 2020학년도 수험생들 주목, 영화·놀이공원·외식 등 '수험표 할인' 총정리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에서는 수능일부터 24일까지 2020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 시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빙'은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설빙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와 수험표를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게시하면 참여 완료된다. 주문한 메뉴뿐만 아니라 매장 내외부, 외부 간판과의 인증 사진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다음달 19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설빙표 우유얼음, 단팥호빵, 단팥죽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겨울 올인원 신메뉴 '호호통단팥설빙'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를 디너 혹은 주말에 방문하면 열대광리 망고스틴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초밥 뷔페 '쿠우쿠우'도 17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 이벤트란에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총 2,000명을 추첨해 14,000원 상당의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아이스크림·음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후 매장에서 받은 쿠폰을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에 입력하면 할인받는다.

'파리바게뜨'도 매장에서 수능 관련 제품 1만8000원 이상 구매 시 케이크 5000원 할인티켓이나 3000원 할인 랜덤 티켓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수험표 지참 시 커피 등 제조 음료 1잔당 조각 케이크 1개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제공한다.

 

◇ 놀이공원 및 즐길거리

출처: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1일권과 야간권을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도 수험생과 동반 1인에게 오는 30일까지 날짜별로 상이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수험생 본인에게 종일권과 오후권을 각각 할인한다. 종일권의 경우 평일 20,000원, 휴일 2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권은 평일 한정으로 16,000원에 구매가능하다. 단, 수험생 할인은 현장 매표시에만 가능하다.

'서울스카이' 또한 현장 매표시 수험생과 동반 1인에게 날짜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가지는 평일 16,000원,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는 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다음달 15일까지 수험생 합격 기원 이벤트를 연다. 수능 수험표 지참 수험생에게 전망대 30% 할인(동반 1인 포함), 합격 기원 자물쇠 2000원 할인 등을 진행하는 것이다.

 

◇ 패션 및 뷰티, 쇼핑

출처: 서울스토어

디유닛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인 ‘서울스토어’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6일간 ‘서울스토어 쇼핑 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수험생을 비롯해 수험생을 응원한 모든 서울스토어 방문 고객들 모두에게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서울스토어에서 기존에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며 친구할인코드 서비스까지 이용할 경우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17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에잇세컨즈·지오지아·내셔널지오그래픽 등 40여 개 브랜드 제품을 10~20% 추가 할인판매한다. 점포별로 식당가 메뉴 10% 할인을 해주고, 헤어숍·네일숍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뷰티 프로모션'도 연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올해 수능 수험표를 촬영해 홈페이지에 올린 수험생에게 최대 15%(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최대 50%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에는 원더플레이스 후아유 커버낫 폴스부띠끄 액센트 등이 참여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19일까지 '수고한 너를 위한 역대급 혜택'이라는 테마로 '스킨케어 기획전'과 '여성용품 특가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매장에 수험표를 가져온 고객이 어퓨, 문샷 제품을 사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롭스'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수험표 제시 시 응원 메시지 캡슐 마스크를 2개 증정하고, 1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또한 오는 16일까지 수험생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17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해 매장을 찾는 수험생에게 구입 가격의 30%를 할인해준다. 수험생에게 필요한 제품을 묶은 세트 메뉴도 마련해 할인가로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는 18일까지 수험생에게 온·오프라인 통합 4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30일까지 '영다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020세대에 인기를 얻고 있는 겨울용 제품 11개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밀레'는 오는 12월 2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상품 다운재킷을 30%에서 40%까지 할인한다.

글로벌 패션브랜드 '지유'는 21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올 수능 수험표를 촬영해 올리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최대 15%, 5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 여행

출처: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수험생 본인에게 국내선과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스마트 운임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13일까지며, 성수기인 1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할인행사에서 제외된다.

'제주항공'은 오늘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6개 국내선에 수험생 본인 20%, 동반 1인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이다. 

'코레일'도 오늘 15일부터 2월 29일까지 수험생 본인에게 5대 벨트 관광열차 30% 할인, 바다 열차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과 같은 명절은 할인 기간에서 제외되며 온라인 예매는 할인되지 않는다.

-----

수험생은 '걸어다니는 할인 쿠폰', 수능 수험표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수험생 할인행사 진행
다양한 수험생 할인 혜택받고 수능 스트레스 날리세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