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역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은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 족집게노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해 빠른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노트와 모의고사는 출간 직후부터 온라인서점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베스트셀러에 등재된 우수 교재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독보적이고,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는 점에서 타 교재와 차별화된다.

두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어 합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된다.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합격을 위한 족집게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과 멀티강좌,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우수하고,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체계적으로 시험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경록은 평균 90점을 기록한 합격자, 500시간 단기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73세 고령합격자 등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한 62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핵이득 이벤트’를 열어 위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