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타민링거(대표 최윤)는 최근 온라인, 각종 SNS상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자사 제품 '닥터마링'에 대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본 제품을 구매한 후 사진이 포함된 후기 작성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내용으로 고객들은 2박스 구매 시 5천포인트, 3박스 구매 시 7천포인트, 4박스 구매 시 9천포인트, 8박스 구매 시 2만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받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전문 의사 및 우수 연구진이 개발에 참여해 만들어 화제가 된 닥터마링은 포도당 원료를 기반으로 하여 피로회복, 숙취해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분말제품이며 하루에 1포, 500ml 물에 타서 마시면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수분보충과 함께 전해질이 공급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타우린, 마카(페루의 산삼) 추출물분말, 비타민B2, 비타민C, 아미노산 9종, L-아르기닌 등이 함유되어 있는 반면 카페인, 설탕, 색소,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등 5가지는 첨가돼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회 섭취 시 23Kcal로 칼로리 부담이 적은 편이고 사과 과즙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주)비타민링거는 이달 초부터 MBC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간식코너에 닥터마링을 협찬하고 있으며 현재 '5000세트 한정, 40%~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등 자세한 내용은 업체 공식 쇼핑몰 또는 네이버쇼핑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