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강동훈보청기)에서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R 출시 기념으로 전 품목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세계 5대 명품 보청기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기존 할인 금액보다 더욱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백세 시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난청 인구수도 급증하고 있지만 기능적인 부분은 소비자의 만족도에 미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이들이 가장 불편을 호소하는 점은 배터리 교체 문제다. 지속적으로 보청기를 사용하는 난청인들은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 하는데 불편한 건 물론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19년 11월 14일, 스타키에서 출시한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R’ 은 세계 최초 충전식 인공지능 보청기로 보청기 착용자들이 불편해하던 배터리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다. 3시간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배터리 교체 비용이 없어 경제적인 제품이며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을 시 절전모드로 변환되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또한 보청기 사용자 대부분이 고령자인 점을 감안하여 약 복용 시간이나 중요한 약속 시간을 설정하면 보청기를 통해 알려주는 알림 기능까지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 폰과 바로 연결해 전화 음악 등을 보청기로 바로 들을 수 있다는 특징과 함께 히어링 리얼리티 기능으로 상황에 맞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넘어짐 알림, 내 보청기 찾기, 27개국 실시간 번역 등 기존 보청기에서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청각학 전공 후 청능사 자격증을 소지한 강동훈 센터장은 “보청기 선택은 꼭 전문가와 상담 후 구매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착용 후 청각재활훈련,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중요하다.” 고 말을 전했다. 

한편,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합리적인 가격에 보청기를 제공해 광명뿐만 아니라 구로, 금천, 부천, 안양, 의왕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와이덱스보청기, 포낙보청기, 지멘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등 보상판매 추가 할인 혜택도 같이 진행한다. 11월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로 상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