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지난 18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몰에서 버버리(BURBERRY) 뷰티 박스 오픈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버버리 메이크업 모델인 영국의 모델 겸 영화배우 수키 워터하우스의 주최로 열렸다.

이를 축하하는 자리에 한국 여배우 김민희가 버버리 뷰티 코리아 모델로서 참석했다.

이날 눈길을 끈 것은 영국에서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 수키 워터하우스와 한국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여배우 김민희의 뷰티와 패션이었다.

   
▲ ⓒ 디마코 제공

K패셔니스타 김민희는 블랙컬러 헤어스타일에 대조를 이루는 창백한 가부키 메이크업으로 오리엔탈 무드를 현대적으로 표현했다. 메이크업에 포인트로 깨끗하고 창백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레드 립스틱을 입 꼬리만 살짝 올려 섹시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격식을 갖춘 매니시한 턱시도 재킷과 타이트한 레더(leader)팬츠, 아찔한 힐로 한국의 패셔너블한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 ⓒ 디마코 제공

또한 영국 패셔니스타 수키 워터하우스는 자연스러운 브리티시 메이크업에 평온함이 넘치는 미소를 선사했다.

연두 빛 샤 스커트가 포인트인 시스루(see-through:속이 다 비치는)원피스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순수하고 아름다운 퓨어 걸리쉬 룩(pure girlish look)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모았다.

   
▲ ⓒ 디마코 제공

한편 아시아에 첫 번째로 오픈한 버버리 뷰티 박스(BURBERRY BEAUTY BOX)는 버버리 메이크업, 버버리 액세서리, 버버리 향수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립&네일BAR를 통해 가상 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쇼핑 TIP
김민희의 강렬하지만 우아한 마무리감의 립 메이크업은 버버리 립 벨벳 '밀리터리 레드'로 촉촉하면서도 편안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문화뉴스 스타일 칼럼니스트 안소영 artietor@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