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와 구독자 30만명의 유튜버 아옳이가 함께한 몸매 관리 패키지가 인기다.

이번 패키지는 칼로바이가 유튜버와 함께하는 2번째 프로젝트로 제이제이에 이어 유튜버 아옳이가 직접 해당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2주 몸매 관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아옳이 2주 몸매 관리 한정 패키지는 프로틴에이드 2세트와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1세트로 구성됐다. 주스처럼 가볍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음료 프로틴에이드와 식사대용은 물론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 전후 섭취하기 적당한 프로틴바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바쁜 일상 속 놓치기 쉬운 끼니와 단백질을 간단히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버 아옳이가 몸매 관리 도전기를 공유하고, 영상 속 시작일자와 함께 실제 2주 동안 식사하는 모습과 해당 제품을 섭취하는 모습을 촬영했다. 유튜버 아옳이는 무리하게 식단을 조절하지 않고 평소 섭취량에서 식사량을 약간 줄이고, 해당 브랜드 제품을 섭취하는 식이요법을 병행했다.

이와 함께 칼로바이의 다양한 제품에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칼로바이와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아옳이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하였다”며, "이번 아옳이의 몸매 관리 성공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