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하루를 시작하는 남성들의 경우 세수와 바디샤워를 함께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찾는다. 하지만 올인원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단순히 바디클렌저로서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및 남성청결제로서도 높은 효과를 보이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남자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한 올인원바디워시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를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브로앤팁스는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정윤호를 모델로 내세우고 있으며, 추세에 따라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할 제품을 만든다’며 열정 가득한 형들의 화장품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다.

브로앤팁스는 고객의 리얼 보이스로 출발하고 고민하며 제품의 효능과 솔루션을 알기 쉽게 제안하고 있다. 엄격한 검사로 품질에 대한 의리를 지키는 브로앤팁스는 선크림과 톤업크림 같은 피부용품부터 헤어용품, 바디용품 등 다양한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출시된 브로앤팁스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는 미끈거림 없이 피지와 체취를 제거할 수 있으며,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바디워시다. 상쾌한 쿨허브향이 인상적으로, 향좋은바디워시 및 퍼퓸바디워시로도 손색이 없다.

수퍼클리어 바디워시의 상쾌함은 허브 오일 고유의 향으로, 고급스럽고도 상쾌함을 제공하며 솝 미셀라 기술의 풍성한 미세거품이 몸, 얼굴의 노폐물과 냄새를 케어해주어 상쾌한 상태를 만들어준다.

특히 바디워시추천으로 인기인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는 인공향료,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실리콘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이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마일드 포뮬러다. 냄새제거에 효과적인 편백수, 피지케어에 효과적인 감초 추출물, 수분과 보습에 좋은 판테놀, 진정 효과에 효과적인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같은 장점을 지닌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는 ▲ 미끈거리지 않는 남성용 바디워시를 찾는 남성 ▲ 몸에서 나는 체취/피지가 신경 쓰이는 남성 ▲ 얼굴과 바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남성 등에게 제격이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는 쫀쫀하고 풍성한 미세거품이 피부 구석구석 쌓여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준다.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남자선물, 남자친구생일선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로앤팁스 수퍼클리어 바디워시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