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11월 지점별 휴점일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오늘 11월 18일, 백화점 정기휴무로 인해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의 많은 점포들이 휴무를 갖는다. 쇼핑을 원하는 네티즌이라면 꼭 한 번은 해당 지점의 휴무일을 확인해 헛걸음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출처: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11월 휴무일은 오늘(18일)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며, 금, 토요일은 30분 연장영업한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본점과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이외에 나머지 지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며, 금, 토요일은 30분 연장영업한다. 

오늘(18일)이 휴무일인 지점은 강남점, 경기점, 광주신세계, 김해점, 대구신세계, 마산점,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하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충청점 등 11개 지점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파미에스테이션, 스타일마켓, 광주신세계와 연결된 이마트는 정상영업한다.

출처: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휴점일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의 경우 대부분의 지점이 11월 4일에 휴무를 맞았다. 

11월 18일 오늘 휴무를 갖는 지점은 무역센터점과 목동점이 있다. 이어 오는 2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디큐브시티점이 휴무를 진행한다. 또한 25일 U-PLEX 신촌점과 디큐브시티점 또한 휴무를 갖는다. 

현대아울렛 6개 지점은 11월에 휴무 없이 정상영업할 예정이다.

출처: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휴점일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지난 11일 센텀시티점을 제외한 모든 서울점, 수도권점, 지방점이 휴무를 맞았다. 지난 11일 휴무를 맞지 않은 센텀시티점은 오는 25일 휴무가 진행된다.

롯데 에비뉴엘과 프리미엄아울렛, 엘큐브를 휴점 없이 정상영업한다. 롯데 아울렛 고양터미널점, 대구 율하점, 구리점 등 총 7개의 아울렛이 지난 11일 휴무를 가졌으며, 청주점, 광주월드컵점, 광주수완점은 오늘(18일) 휴무를 가진다. 

-----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11월 휴점일은?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11월 지점별 휴점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