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얼굴은 제대로 관리를 해주게 된다면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목에 대한 부분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나무에 나이테가 있듯이 사람의 목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많이 주름이 지고 얼굴의 피부 탄력은 잘 유지가 되지만 목 피부의 경우 눈가 피부와 닮아 얇고 주름지기가 쉬운 부분인데 관리 하지 않아 목주름 때문에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도 매우 많다. 

그렇기 때문에 목의 주름 관리도 신경 써서 관리 해야 하는 것이다. 만약 목주름에 대한 걱정이 생기기 시작한다면 보나메두사 넥 웨이브 딜리트를 주목해 보자

보나메두사의 넥 웨이브 딜리트는 목 피부 관리와 주름개선은 물론 보습과 영양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목 피부의 탄력 관리에 탁월한 핑크락로즈, 캐비어, 피쉬콜라겐 추출성분들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하여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넥 웨이브 딜리트는 보나메두사의 오랜 연구끝에 산뜻하고, 넓은 면적에 얇게 펴바르기 용이하며 촉촉함까지 오래 지속되게 개발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허브식물중 하나인 핑크락로즈 성분을 주축으로 피부 수분을 유지하며 탄력까지 도움을 주는 피쉬콜라겐과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씨실트 추출물, 풍부한 비타민과 아미노산을 함유한 고급 성분인 캐비어 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목주름과 보습 및 영양까지 신경 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알지닌, 스쿠알란, 아데노신, 히알루론산등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며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 또한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기에 건조한 겨울은 물론 사계절에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목주름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보나메두사 넥 웨이브 딜리트를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보나메두사 넥 웨이브 딜리트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