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리얼창포솝

개인마다 두피, 피부 상태는 모두 다르다. 본래 피부가 좋은 이들이야 피부에 대한 걱정이 덜하겠지만, 피지분비가 많은 지루성 피부를 갖고 있다면 두피와 피부에 더욱 관심을 갖기 마련이다. 물론 아무리 건강한 피부를 갖고 있다하더라도 환경에 따라 얼마든지 지루성 피부염을 얻을 수 있다.

두피나 피부에 지루성 피부염이 발생하면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피지분비가 많은 이들이라면 세안, 두피세척을 자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만, 화학성 계면활성제로 구성된 세안제나 샴푸는 오히려 피부를 자극해 상황이 악화될 수 있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의 ‘리얼 창포솝’은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이 자신의 피부 관리를 위해 선택한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방식의 비누가 아닌 전 과정이 수제로 제작되는 CP비누로 비누의 베이스인 오일은 고급 오일만을 사용, 핵심성분인 창포는 국내 최대규모의 자체 창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창포만을 사용했다.

특히 43년의 온천연구학자와 10년 경력의 화장품 전문가가 직접 레시피제작에 참여하였고 화학성분 없이 100%자연유래성분만으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1,080시간 이상 자연바람에 숙성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보통 두피를 씻어낼 때 샴푸를 사용하지만, 천연수제비누라면 샴푸 대신 사용해도 좋다. 예민하고 건조해진 두피와 피부를 케어하고 사용감이 부드러운 ‘리얼 창포솝’은 두피는 물론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천연수제비누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접 재배한 창포진액과 영국 프리미엄 오일, 동백꽃 오일, 15개 한약재 발효 비누화수, 카놀라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오일 등 오직 자연유래성분만을 듬뿍 담았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피부 세척에 있어 ‘리얼 창포솝’을 적극 권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현재 3+1 빅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