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31일 방송된 'SBS 연기대상' MC 이휘재가 무례한 진행이 도마에 올랐다.

이날 이휘재는 패딩을 입고 온 성동일 보고 "성동일 씨 때문에 놀랐다. PD인가 연기자인가 헷갈릴 정도로 의상을... 당황스럽게"라며 "옆에 계신 분은 PD 맞죠? 형님은 배우시죠?"라고 웃음을 유발했지만 성동일은 웃음기 없는 얼굴로 고개를 끄덕였다.

또한 이휘재는 "지금 막 찍다 오셨냐? 집에서 오신 거죠?"라고 끝까지 물어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했다.

이후 성동일이 수상자로 호명됐고 성동일은 패딩을 벗고 무대에 올랐다. 이를 본 이휘재는 "추우셔서 점퍼를 입으셨구나. 드라마의 연출 겸 배우시다. 성동일 조연출 겸 배우"라고 또 다시 농담 섞인 발언을 이어갔다.

계속된 의상 지적에 무대에 선 성동일은 멋쩍은 듯 웃어보였고 이휘재는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휘재는 이준기와 아이유에게 "두 사람의 사이가 수상하다"고 수차례 관계를 추궁했다. 아이유는 현재 가수 장기하와 공개연애 중이기 때문에 이 같은 발언은 또 다시 물의를 일으켰다.

남궁민에게도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걸스데이 민아의 단점을 지적해달라는 등 진행하는 내내 다소 무리수 같은 발언을 해 불쾌감을 자아냈다.

문화뉴스 김민경 기자 avin@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