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상급 성악가 김수연, 박정민 초청, 오페라의 진수 선사

출처 : 공주시,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공주시 충남교향악단은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마스터피스 시리즈 21번째 무대로 제18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노래의 날개 위에’를 부제로 국내 정상급 성악가 소프라노 김수연, 바리톤 박정민을 초청, 클래식과 오페라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곡으로는 롯시니의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 마스카니의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 등 주옥같은 선율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협연자로 나서는 소프라노 김수연은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 및 동 대학원을 수석 졸업하고 국내외 유명 오페라 ‘리골레토’, ‘라 트라비아타’, ‘피가로의 결혼’, ‘카르멘’, ‘마적’ 등에서 주역으로 활동했으며 2016년 서울 석세스 어워즈 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리톤 박정민은 이태리 파르마 국립음악원을 수료한 후 파르마 코나티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이태리 ‘베르디 국제콩물’ 2위, 스페인 국제콩쿨 1위를 수상했으며 현재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교수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

[공주 문화공연] 충남교향악단, 정기연주회 ‘노래의 날개 위에’ 21일 개최

국내 정상급 성악가 김수연, 박정민 초청, 오페라의 진수 선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