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노하우가 담긴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가 이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도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해 조명 받고 있다.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한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정답률을 분석했다. 이후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가 이번 시험에서도 출제문제들을 정확히 맞힐 수 있도록 관련 내용들이 수록돼 있으며,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했다는 분석결과를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공인중개사 민법과목 시험의 1번 문제(법정추인이 인정되는 경우가 아닌 것은?)는 경록 공인중개사 민법 기본이론 인강 제37강, 민법 기본서 32쪽, 민법 문제집 116쪽에서 다룬 내용이다. 2번 문제(반사회질서의 법률행위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에 관한 내용은 경록 공인중개사 민법 기본이론 인강 제7강, 민법 기본서 32쪽에 실려 있다.

3번 문제(甲은 토지거래허가구역 내에 있는 그 소유 X토지에 관하여 乙과 매매계약을 체결하였다…(중략)…다음 설명 중 틀린 것은?)에 관한 내용은 경록 공인중개사 민법 기본이론 인강 제34강, 민법 기본서 27쪽, 민법 문제집 102쪽에서 다뤘다. 4번 문제(甲은 그 소유 나대지(X)에 乙에 대한 채무담보를 위해…(중략)…다음 설명 중 틀린 것은?)는 경록 공인중개사 민법 기본이론 인강 제102강, 민법 기본서 516쪽에 담긴 내용이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와 관련된 정답률 확인, 무료 체험, 교수진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이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로 개발됐다. 이에 부담 없는 반복학습으로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통달해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