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5일(월) 하선호 두 번째 싱글 'SPARK' 발매

출처: 업보트엔터테인먼트, 하선호 두 번째 싱글 'SPARK' 티저 영상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19일 래퍼 하선호(Sandy)가 두 번째 싱글 'SPARK' 티저를 공개했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서 당당한 모습으로 주목받았던 하선호는 소속사 업보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두 번째 싱글 'SPARK'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선호는 한층 발랄해진 모습이다. 밝은 긴 머리로 변신한 그는 풍선으로 장난을 치고 소파를 뛰어다니는 등 영상 내내 밝고 에너지 넘치는 10대 본연의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러나 마이크를 잡은 이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기존에 잘 알려진 실력파 래퍼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엠넷 '고등래퍼 2'에서 하선호와 '타는 목마름으로'라는 곡으로 좋은 호흡을 보여준 래퍼 '빈첸(VINXEN)'이 함께 한 것으로 알려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은 커져가고 있다.

하선호 두 번째 싱글 'SPARK'는 오는 11월 25일(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고등래퍼 하선호, 두 번째 싱글 'SPARK' 티저 공개..."빈첸 지원사격"

오는 11월 25일(월) 하선호 두 번째 싱글 'SPARK'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