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0일(수) 딘딘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 발매

출처: 소비어스, 딘딘 'Goodbye My Twenties' 타이틀곡 티저 영상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19일 가수 딘딘이 상반된 분위기의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했다.

딘딘은 개인 SNS를 통해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의 트리플 타이틀곡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Feat. 린)'와 'Fallin' Down(Feat. 이원석 Of 데이브레이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티저 영상에는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을 걸어가는 딘딘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라는 가사가 담긴 소절에서 딘딘과 린의 음색이 잘 어우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Fallin' Down' 티저 영상에는 퇴폐적인 딘딘의 비주얼 변신이 돋보인다. 나른하게 늘어지는 딘딘의 목소리에 이어 영상 말미 폭발적인 이원석의 보컬이 더해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딘딘의 자작곡으로만 이루어진 첫 번째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은 음악적, 시각적으로 세심하게 신경 쓴 딘딘의 노력이 엿보여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딘딘의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는 오는 11월 20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가수 딘딘, 상반된 분위기의 타이틀곡 티저 공개..."내일 공식 발매 예정"

오는 11월 20일(수) 딘딘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