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0년 1월 2일 첫 방송 앞둔 '미스터트롯'
김창렬, 천명훈 등 유명 연예인 참가...JYJ 김준수 심사위원 합류

출처: TV 조선 ㅣ'미스터트롯' 첫 방송 언제? 김준수 심사위원 합류, 김창렬, 천명훈 참가자로 경연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과연 제 2의 송가인이 나올 수 있을까.

센세이셔널한 트롯 열풍을 불러온 TV조선 '미스트롯'에 뒤를 이어 남자 트로트 가수를 발굴하는 '미스터트롯' 첫 녹화가 진행됐다. 

지난 18일 박명수는 자신의 SNS에 “‘미스터트롯’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박명수는 패널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첫 녹화 인증샷을 올리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DJ DOC 김창렬과 NRG 천명훈, 가수 노지훈, 임창민 등 이미 얼굴이 알려진 가수들이 꽤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출처: 박명수 SNS, 임창민 SNS ㅣ'미스터트롯' 첫 방송 언제? 김준수 심사위원 합류, 김창렬, 천명훈 참가자로 경연

TV조선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원 사실은 방송 전까지 비공개인데, 기사가 나서 제작진에 문의해보니 (김창렬, 천명훈이)지원한 것은 사실이라는 답변을 들었다. 그 외 유명가수들 몇몇도 지원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그룹 JYJ 김준수가 지난 18일 첫 녹화를 진행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불모지라 여겨졌던 남자 트로트 가수들의 대거 발굴과 함께 송가인의 뒤를 잇는 ‘100억 트롯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트롯 열풍에 휩싸이게 한 ‘미스트롯’에 이어 ‘제2의 송가인’이라 불릴 차세대 트로트 가수를 발굴하겠다는 포부가 돋보인다. 

방송 시작 전임에도 불구하고 각 지방의 공연문의가 쇄도하는 것이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오는 2020년 1월 2일 첫 방송된다. 

 

---

'미스터트롯' 첫 방송 언제? 김준수 심사위원 합류, 김창렬, 천명훈 참가자로 경연

오는 2020년 1월 2일 첫 방송 앞둔 '미스터트롯'
김창렬, 천명훈 등 유명 연예인 참가...JYJ 김준수 심사위원 합류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