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결, 피부톤, 피부광채까지…”

최근 급격히 날씨가 추워지고 찬 바람이 불면서 피부 각질 고민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피부과에서 각질 관리 관련 패키지, 서비스를 앞세워 홍보하는 경우가 많아지기도 한다.

하지만 피부과에서 각질 필링이나 시술을 받은 후 다음날까지 울긋불긋한 기운이 남는 등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도 많다. 아울러 꾸준히 관리하기에는 금전적 부담이 커 쉽게 피부과를 찾지 못하는 경우도 다반사인 게 사실이다.

이에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저자극 홈케어 필링제품 ‘생크림 트리플 필’을 개발, 출시해 바쁜 직장인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메디필의 ‘생크림 트리플 필’은 4가지 저자극 필링 성분을 생크림에 담아낸 제품이다.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주고 우유 콤플렉스와 비타민, 히알루론산을 통해 피부결,피부톤,피부 광채를 ‘트리플’로 케어한다는 설명이다.

4가지 저자극 필링 성분은 ‘4HA Peeling Complex’로도 불리기도 하는데, AHA(아하,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피부 표면 각질 케어), BHA(바하,모공 속각질,블랙헤드,피지 케어), PHA(파하,저분자로 피부 속 수분을 증강시켜 물광케어), LHA(라하,항염및 항균효과로 트러블 케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우유 콤플렉스는 우유단백질 추출물로, 거친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함으로써 피부결을 개선해준다. 6가지 비타민은 피부톤 케어에, 히알루론산은 광채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생크림 트리플 필’에는 피부를 생각하는 자연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고 자극없는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17가지 아미노산 특허 성분으로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각질제거 필링을 받은 후,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해야 하는 현대인들이 집에서 부담없이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에서 받던 고가의 케어를 홈케어로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