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런칭 4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제품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며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몽디에스’에 관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토스 행운퀴즈 정답을 맞추기 위해서는 네이버 포털사이트를 통해 ‘몽디에스 전품목1+1’을 검색한 후 메인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런칭 4주년 기념 몽디에스 전품목1+1 행사는 11월 14일 오전5시부터 11월 28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친환경세탁세제, 아기섬유유연제, 임산부튼살크림, 튼살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단 2주간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 2종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안전한치약 5종을 증정할 계획이며, 이벤트 제품 및 사은품 모두 한정수량이기에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한편 몽디에스는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개발 및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보건복지부장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