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꿈은 이루어진다 별 드림 콘서트’ 개최

출처 : 성남시, 성남시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 별 드림 콘서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성남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코리아주니어빅밴드가 오는 24일 오후 7시 분당구 이매동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꿈은 이루어진다 별 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주니어빅밴드는 만 5세 이상 18세 이하의 성남시 초·중·고교에 재학중인 어린이 합주단으로 주로 트럼펫과 트롬본, 색소폰 등 관악기를 활용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성남시와 마사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7시부터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무료 공연으로 열린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전화나 문자로 신청해 당일 현장에서 티켓을 받으면 된다.

이날 공연은 빅밴드 단원들의 전체 연주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팀들이 ‘슈퍼스티션’, ‘스윙 스윙 스윙’, ‘얼쓰윈드앤드 파이어 메들리’ 등 귀에 익숙한 브라스 밴드의 연주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튜바와 바순, 우쿨렐레로 구성된 미니 오케스트라 ‘민트리오’가 특별 출연해 ‘리베르탱고’ 등 명곡을 연주하며 공연을 재미를 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수정 코리아주니어빅밴드 단장은 “매년 다양한 음악으로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코주빅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

[성남 가볼만한곳] 코리아주니어빅밴드, 24일 ‘꿈은 이루어진다 별 드림 콘서트’ 개최

성남시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꿈은 이루어진다 별 드림 콘서트’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