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천연계면활성제 등 자연유래원료를 사용한 고가의 천연치약이 유행처럼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자연유래 성분만 단순 첨가한다고 해서 치약의 효과나 효능이 특별해 지는 것은 아니다. 

즉, 양치 후 3~4시간 만에 입 안이 텁텁해진다면, 고가의 천연치약이든 마트에서 구입한 합성 저가 치약이든 효과나 효능에는 별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입 안이 텁텁해 진다는 건 약 700여종 2억마리 이상의 입 속 세균이 원상회복되고 있어 구강 항균력이 사라지고 있다는 증거가 되기 때문이다.

이렇듯 3~4시간 만에 사라지는 짧은 구강 항균력으로 인해 회복해야 할 수면 시간에 오히려 구강은 세균의 집중 공격을 받게 되어 아침에는 유난히 입 안이 텁텁하고 침이 끈적이며 냄새가 심하고, 양치 시 피가 섞인 거품을 뱉기도 한다.

그러나, 최근 출시된 무불소천연치약 원투스클리닉 치약은 치약에 의해 형성되는 치면막(항균막)을 이용 한 구강 항균력을 6~8시간 이상 유지시킴으로써 수면 시 잇몸과 치아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즉, 치아와 잇몸을 치면막(항균막)으로 보호하며 회복 시간을 벌어주면, 피나고 붓고 시린 잇몸 질환의 예방과 통증의 감소는 물론, 입 냄새 및 커피, 담배 등으로 인한 치아착색의 경우에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빠른 시일에 얻게 된다. 

또한 자연유래 원료를 배합하고 숙성하여 독자적인 제조기술로 만들어졌으며 천연치약임에도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원투스클리닉 치약은 불소, 합성 방부제 등 논란의 여지가 있는 유해원료는 일절 배제하고 착한 원료만 사용하여 독자적인 조제기술로 만들어졌으며 잇몸질환 및 입 냄새, 치아 착색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어 SNS 등을 통해 빠르게 입 소문을 타고 있다. 

원투스클리닉 치약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구매처의 제품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