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전문가 학원 KH정보교육원은 2020년도 정보보안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액 국비지원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KH정보교육원의 전액 국비지원 과정은 실무현장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실력 있는 교수진이 직접 학생들을 교육, 지도한다. 해당 과정은 초보자, 비전공자도 충분히 수업을 이해하고 따라갈 수 있도록 탄탄한 커리큘럼 및 실습과 프로젝트를 통해 원활한 학습을 지원하며, 차별화된 취업지원시스템으로 수강생의 취업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KH정보교육원은 모든 수강생, 수료생들의 개인별 수준에 따른 기업체 매칭을 진행하여 IT 기업체의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 수료생당 월 20건에서 40건 정도의 기업체를 매칭 받을 수 있으며 기업체 채용정보와 함께 입사 제안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KH정보교육원 관계자는 “본원은 전액 국비지원 과정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고, 차별화된 취업지원시스템, 취업 담임 제도를 운영하여 수강생들이 좋은 기업에 취업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국비지원 과정 등록 및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KH정보교육원(당산지원)은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실시한 교육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높은 훈련성과를 인정받아 최고등급인 A등급을 획득,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KH정보교육원은 IT 취업준비생을 위한 전액 국비지원 자바프로그래머,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을 개설, 교육하고 있으며,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KH정보교육원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의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