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빅스의 라비가 첫 솔로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의 래퍼 라비는 3일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의 전곡 일부분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 리스닝 영상을 선보였다.

 
라비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를 통해 다채로운 사운드와 라비만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공개한 첫 번째 믹스테이프 '리버스(R.EBIRTH)'에서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뽐낸 라비가 완성도 높은 전 트랙의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는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번 영상에는 미리듣기를 통해 베일을 벗은 선공개 곡 '나홀로 집에(feat. 정용화)'를 포함해 신보 '리얼라이즈'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끈다. 래퍼 산이가 참여를 알려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 곡 '밤(BOMB)'은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후렴구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발매 전부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빅스의 메인 보컬 켄이 참여한 '로즈(Rose)', 경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라디 다디(Ladi Dadi)'와 강렬한 EDM 사운드의 '아 몰라 두 더 댄스(Do The Dance)' 등 각각 20초 이내의 짧은 분량이지만 곡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앨범에 대한 전반적인 색깔이 공개됐다.
 
한편, 라비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는 4일 정용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선공개 곡 '나홀로 집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9일 전곡을 출시 공개한다.
 
문화뉴스 정승환 인턴기자 jjang@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