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녹스 오븐을 활용한 피자 특강...우녹스코리아와 협업
이탈리아 현지 셰프의 색다른 피자 특강

출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문화뉴스 MHN 서현수 기자] 지난 4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에서 우녹스코리아와 협업하여 피자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초청 특강에는 우녹스의 HQ Corperate 수석셰프인 Giacomo Bortolussi 셰프가 이탈리아 현지에서 즐기는 피자를 직접 시연했다. 이탈리아 현지 셰프를 직접 초청하여 조리 시연 및 실습을 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은 매우 드물다. 

 

출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Giacomo Bortolussi 셰프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즐기는 피자인 치즈피자와 디아블라 피자(초리조를 넣은 피자), 마르게리따, 프로슈토 피자 등 5가지 피자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피자를 만드는 구체적인 노하우와 팁을 재밌게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피자 조리 시연 후에는 참가 학생들이 우녹스 오븐으로 직접 피자를 구운 후 피자의 품질을 체험하고 비교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출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김부영 학과장은 “본교 조리학과에서는 학생들에게 많은 경험과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매월 다양한 분야의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이탈리아 초청 셰프 특강처럼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분야의 특강을 통하여 조리학과를 희망하는 학생들과 본교 재학생들이 남들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오는 12월 1일(일)부터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자세한 모집일정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