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서수연, 오창석-이채은 이어 커플 탄생...실제 커플만 3쌍
정준 "오늘 고백하는 날...방송으로 확인하라"

출처: 김유지, 정준 SNS ㅣ커플 맛집 '연애의 맛' 정준♥김유지 "오늘 고백하는 날, 방송으로 확인"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커플로 이어지며 '연애의 맛'이 커플 탄생의 맛집으로 자리 잡은 모양새다.

지난 18일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정준과 김유지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연애의 맛' 공식 3호 커플이 탄생했다. 

'연애의 맛3' 측은 정준과 김유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분위기인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이제 시작하는 커플인 만큼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로써 정준과 김유지는 이필모-서수연, 오창석-이채은에 이어 '연애의 맛' 세 번째 공식 커플이 됐다. 

출처: 정준, 김유지 SNS ㅣ커플 맛집 '연애의 맛' 정준♥김유지 "오늘 고백하는 날, 방송으로 확인"

정준은 자신의 SNS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설레는 마음으로 방송 보고있다. 연기가 아닌 리얼의 제 모습에 저도 익숙하지가 않다"며 방송 후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유지씨가 그 전에 방송을 하셨던 분이었더라. 근데 그것이 뭣이 중한가. 저한테는 그냥 그게 직업이셨구나, 그리고 나랑 같은 직종이구나 뭐 이정도다"라며 김유지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방송 출연을 한게 아니냐는 비판에 대해 언급했다. 

정준은 "그전에 무었을 하셨던건 저한테는 중요하지 않다. 방송에 이슈 될려고 나온 분? 에이 그러기엔 제가 너무 리얼이다. 그러니 저에 리얼 연애 다큐에 다른 시선은 버려주시고 그냥 순수하게 같이 연애하자"며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방송 이후 실제 연인이 된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는 순간을 담은 '연애의 맛3'는 오늘 21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

커플 맛집 '연애의 맛' 정준♥김유지 "오늘 고백하는 날, 방송으로 확인"

실제 커플만 3쌍...커플 탄생 맛집 '연애의 맛'
정준 "오늘 고백하는 날...방송으로 확인하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