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 동안 전국 30개 등록 사립미술관서 개최
미술관에서 힐링하자

출처 한국사립미술관협회,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미술관에서 힐링하자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회장 이연수)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11월 행사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 동안 전국 30개 등록 사립미술관에서 펼쳐진다.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열리는데, 이번 11월의 경우에는 오는 11월29일부터 12월1일까지 이에 해당된다. 

11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은 ‘수능 끝! 미술관에서 힐링하자!’라는 주제로 수능 준비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없어 수험생들이 평소 가보지 못했던 미술관을 방문해 문화예술활동을 경험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7개의 미술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한다.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 관람과 함께 예술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해보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한편 전국 30개 미술관에서 진행될 11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수능 끝!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전시보자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 동안 전국 30개 등록 사립미술관서 개최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