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규모 종합쇼핑몰 HAP-market(하프마켓)이 중국시장에 상륙해 화제다.

HAP-market은 지난 3일, 중국 단향(TXB)거래소를 상장시켜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 대형거래소 단향(TXB)거래소와 블록체인 기술기반으로 한-중국 정보 공유와 마케팅 등 분야에 전략적 합작하기로 최종 계약했다.

하프마켓은 암호화폐 시장규모가 세계에서 제일 큰 시장으로 알려진 중국시장에 뛰어 들며, 중국 단향(TXB)거래소 상장을 성황리 종료했다.

한국 글로벌 종합쇼핑몰 HAP-market(하프마켓)은 대한민국 대규모 종합쇼핑몰로 식품과 생활, 리빙, 뷰티, 패션, 스포츠, 가전, 디지털 등 다양한 물건을 대중에 선뵈며 반값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하프마켓은 화장품과 수출, 무역을 주력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의 글로벌 종합 쇼핑몰로 한국 M2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여 국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하프마켓과 함께 계약한 중국 단향(TXB)거래소는 자체 회원을 100만 명이상 보유하고 있다. 자산운영 능력도 우수하다고 업계에서 평가 되고 있는 중국 대형거래소, 단향(TXB)거래소는 이를 통해 한국시장을 포함한 세계 글로벌 시장에 대형 거래소로 가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한 것으로 점쳐진다.

중국 단향(TXB)거래소 고위 관계자는 "대한민국 HAP-market의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등 장기 계획을 세우고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최근 전 세계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제 3의 공간을 구축한 HAP는 블록체인 기술기반의 쇼핑몰로 산업의 생태계 건전성, 성장 이익의 공정한 분배를 실현시킬 수 있는 플렛폼으로 IT업계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HAP-market 관계자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도 준비 중이다. 현재 한국의 우수한 제품 3만여 종류의 상품이 입점되어 운영되고 있어 우수한 한국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매력 때문에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이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귀뜸했다.

이어 “앞으로 동남아, 유럽, 미국등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국가간 범용성을 높이기 위해 쇼핑몰 플랫폼에 기술적으로 HAP토큰 획득 방법 및 소비, 교환 방법 등을 접목하는 기능을 추가 개발해 쇼핑 환경을 개선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