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의 <에스콰이어> 1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멤버 탈퇴나 해체 없이 꾸준하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브아걸은 이번 화보에서 밝고 경쾌하고 노련한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선 브아걸 멤버 각각의 근황과 이번 앨범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브아걸 특유의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다. 

 

(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

가인은 최근 팬사인회에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 소감에 대해 "저희 팬들끼리 '난 벌써 5년 차다, 10년 차다, 14년 차다' 이런 식으로 말할 때가 있다. 그런 얘기를 나누는 걸 보면 아직 마냥 신기하다”며 “사인 받으러 와서 우는 팬들이 많다. 이유는 모르겠다. 그냥 운다. 우리가 그렇게 보기 힘든 사람도 아닌데 말이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리더 제아는 데뷔 14년차에 대한 소회를 묻는 질문에 “이제야 인생이 좀 재밌다. 마흔을 딱 앞에 두고 있으니까 ‘와, 20대 때는 내가 진짜 뭘 몰랐구나’ 싶은 생각이 든다. 지금이 시작"이라며 "멤버들도 그 어느 때보다 요즘 음악 트렌드에 열려 있다. 열린 마음으로 앞으로도 계속 재밌는거 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

나르샤는 4년 만의 완전체 앨범에 대해 "첫 녹음을 할 때 서로의 실력이 크게 망가지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다들 좀 안심했다”며 “녹음도 오히려 옛날보다 더 빨리 끝냈다. 목소리가 많이 안 늙었구나, 다행이다, 감사한 마음이었다"고 전했다.

미료는 유튜브 개인 채널을 운영하는 것과 관련 "래퍼라서, 그것도 센 언니들의 브아걸 래퍼라서 좀 무섭게 보는 사람이 많다. 일상의 저는 너무 편하고 애교 넘치는 사람임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브아걸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