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 '안아줘', '기억의 습작'등 심금을 울리는 노래
만찢남 이석훈은 누구인가?
오는 11월 24일 5연승 도전

출처 : MBC 복면가왕, 만찢남 정체는?

[문화뉴스 MHN 박은상 기자] 지난 9월 29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 '노래요정 지니' 규현의 6연승을 저지한 새로운 복면가왕 '만찢남'이 탄생했다. 그리고 지난 11월 10일  만찢남은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선곡해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4연승에 성공했다. 

만찢남은 레드벨벳의 웬디, 닐로 등 쟁쟁한 도전자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복면가왕의 자리를 지켰다. 그는 '나였으면', '안아줘', '기억의 습작' 등 발라드뿐만 아니라 엑소의 'LOVE ME RIGHT'와 같은 신나는 댄스곡도 선보이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다. 복면가왕의 패널 김구라는 "노래를 하고 인사하는 모습이 신인은 아닌 것 같다"라고 추측했고, 신봉선은 "목소리가 풋사과 같다"며 그가 아이돌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만찢남의 정체를 SG워너비의 '이석훈'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노래를 할 때 제스처나 끝음을 처리하는 것 등이 이석훈과 닮았고, 특히 고음 영역이 나올 때 특유의 색깔이 이석훈과 거의 일치한다.

출처 : 이석훈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만찢남 예상인물 이석훈

이석훈은 1984년생으로 2008년 SG워너비로 데뷔를 했다. SG워너비의 대표곡으로는 '내 사람', '라라라' 등이 있다. 이 곡들은 10년이 지난 곡들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9월에 미니앨범 '만나자'를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석훈은 훈훈한 외모와 중저음 목소리, 안정적인 노래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 방송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프로듀스 X 101'에도 보컬 트레이너를 맡으며 젊은 팬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이어나갔다. 그는 지난 2016년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했고, 지난해 8월 득남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석훈은 지난 2015년 9월에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있지만 아쉽게도 가왕의 자리에는 오르지 못했다.

출처 : MBC, 복면가왕

이석훈으로 추측되는 만찢남은 오는 11월 24일 오후 5시에 방영되는 복면가왕에서 5연승에 도전한다. 판정단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과 라붐 솔빈, 해인 등이 합류할 예정이다.

-----

복면가왕 만찢남 정체는? SG워너비 이석훈 추측 이유 및 히트곡은?

만찢남 '안아줘', '기억의 습작'등 심금을 울리는 노래
만찢남 이석훈은 누구인가?
오는 11월 24일 5연승 도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