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과 운영시간

출처 이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과 운영시간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대부분 대형마트는 한 달에 두 번, 매월 2째주 4째주 일요일 휴무를 갖지만, 점포별로 상이해 방문객에게 혼란을 야기한다. 대형마트를 방문하기 전 꼭 한 번 휴무일을 체크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마트 대부분의 점포는 오늘인 24일 휴무를 갖지만, 간혹 27일 휴무인 점포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점포별 정확한 휴무일은 이마트 홈페이지 점포찾기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 점포의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3시이다. 하지만 매장별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이 필요하다.

출처 롯데마트 홈페이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과 운영시간

롯데마트도 이마트와 비슷하다. 대부분의 점포가 넷째 주 일요일인 24일 오늘 휴무를 갖지만 몇몇 점포들은 27일, 혹은 기타 요일에 휴무를 한다.

휴무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방문 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다.

롯데마트는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한다. 하지만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

출처 홈플러스 홈페이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과 운영시간

홈플러스 대부분의 점포도 24일 휴무를 갖는다. 이마트, 롯데마트와 마찬가지로 수요일 혹은 기타 요일에 휴무를 갖는 곳도 있어 정확한 확인이 요구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이며, 점포별 상황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휴점 점포 및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은 언제? "휴점일 알고 가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과 운영시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