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침실에서 찍은 듯한 동영상 공개
실제 뮤직비디오 주인공 배우 이주영이 댓글 남겨

출처: 크러쉬 인스타그램 캡처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가수 크러쉬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shindoyou 뮤비 한편'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침실에서 찍은 듯한 동영상을 올렸다. 

지난 22일 선공개한 정규 2집 타이틀곡 'With You(위드 유)' 뮤직비디오 속 베드신을 그대로 따라한듯한 커버 영상이었다. 

뮤직비디오의 첫 장면에서 배우 이제훈과 이주영은 크게 싸우고 헤어지지만 후반에서는 침대에서 자고 있는 이제훈에게 이주영이 다가와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안아준다. 이주영이 이제훈에게 얼굴을 부비며 뽀뽀하면 이제훈은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하지만 잠에서 깬 후 이 모든 것이 꿈인 것을 알게 된 이제훈은 공허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뮤직비디오가 끝이 난다.

크러쉬는 자신의 반려견 '두유'와 이 장면을 똑같이 따라했다. 두유가 침대에 누워 있는 크러쉬에게 안겨 얼굴을 핥자 크러쉬는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기도 했으며, 부스스한 머리로 일어나 앉으며 뮤직비디오 속 이제훈과 똑같은 시선으로 화면을 응시하기도 했다.

이 게시글에 배우 이주영은 "효선아 뮤비에 네가 출연하고 싶었으면 말을 하지"라는 댓글을 달아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했다. 

크러쉬는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를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

크러쉬, 뮤직비디오 속 베드신 커버 영상 올려

크러쉬, 침실에서 찍은 듯한 동영상 공개
실제 뮤직비디오 주인공 배우 이주영이 댓글 남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