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개인 SNS 계정 만든 후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찍은 사진 첫 게시물로 올려
영화 '나를 찾아줘' 적극 홍보, 방탄소년단 콘서트 사진도 업로드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배우 이영애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개인 SNS를 만들었다.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지난 20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이영애는 하루 사이에 10건이 넘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이영애의 인스타그램 첫 게시물은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찍은 사진이었다. 네티즌들은 "계정 만들었다는 소리 듣고 얼른 달려왔다", "이렇게 소통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이어 이영애는 14년 만의 복귀작인 영화 '나를 찾아줘' 홍보를 위해 포스터를 이용한 사진부터 영화 스틸컷까지 관련 게시글들을 골고루 게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지난 25일 열린 영화 '나를 찾아줘' 인터뷰에서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에 대해 "인스타그램도 한 번 해볼까 했는데 젊은 친구들이 너무 초보티가 난다고 하더라"라며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과정이 재밌다. 소통과 재미의 의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캡처

또한 이영애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이영애는 "자신이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간 것이 기사로 나왔더라. 그래서 새벽에 살짝 올렸다가 지울까 하는 생각을 갖고 있다"라고 수줍게 말했다. 

-----

첫 인스타그램 계정 만든 이영애의 첫 게시글은?

이영애, 개인 SNS 계정 만든 후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찍은 사진 첫 게시물로 올려
SNS 통해 영화 '나를 찾아줘' 적극 홍보하기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