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한뼘사이'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연극 한뼘사이가 추운 겨울의 찬바람을 피해 따뜻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공연 회차를 대폭 추가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기존보다 더 많은 시간대 추가되어, 월요일~금요일 3회, 토요일, 일요일 4회, 커플 필수 관람 연극인 만큼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에는 5회를 진행하며 폭넓은 시간대로 관객분들을 맞이한다. 

또한 연극 한뼘사이 측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전했다. 먼저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 추가 할인이 가능한 조기예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15일(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관람자들을 대상으로 한 후기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공연 관람 후 인터파크 티켓에 후기를 남긴 관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연극 한뼘사이는 같은 오피스텔, 같은 층에 살고 있는 남녀 네 명의 닿을 듯 말듯한 사랑이야기를 주로 하고 있다. 잘나가는 이혼 전문 변호사 "야한길", 걸크러쉬 츤데레 검사 "마혜리", 마음까지 훔쳐갈 듯한 사기꾼 "리처드홍", 의욕만 불타는 허당 사회부기자 "금나리", 일인 다역을 소화하며, 정신 없이 바쁜 분위기 메이커 "멀티맨", 총 5명이 등장하여, 시종일관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코드로 2,30대 관객은 물론 중장년층에 이르는 관객까지 사로잡고 있다.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한 소극장나들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 연극 '한뼘사이' 초대 이벤트

위치: 서연아트홀

초대일시

12월 9일 월요일 오후 8시 (5명 *1인 2매 제공)

12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5명 *1인 2매 제공)

참여방법: 하단 댓글로 성함/연락처/날짜/기대평 작성 후 비밀댓글로 설정하기

발표: 12월 6일 금요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