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 생과즙을 그대로 담은 리얼 생석류즙 ‘미바 오연수의 생석류’가 CJ오쇼핑에서 29일에 첫 론칭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미네랄바이오(대표 강석창, 이하 미바)에서 출시한 ‘오연수의 생석류’는 이란에서 자란 양질의 석류를 엄선해 만든 100% 석류 과즙 제품으로 석류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정직하게 담은 과채주스다.

영양과 맛을 최대한 보존한 형태의 NFC(Not From Concentrate: 농축하지 않은) 저온 착즙 방식으로 선명한 붉은빛을 띄며 3無(정제수, 색소, 감미료) 첨가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석류의 껍질을 분리해 신선한 원과를 바로 착즙한 生석류로 급속 냉동 유통 방식을 채택해 신선도를 높였으며 식품 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미바는 오연수 생석류 CJ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오쇼핑 사이트에서 미바석류를 사전구매 후 미네랄바이오 공식몰 후기 게시판에 구매 인증시 전액 사용 가능한 미바 적립금 7천원을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6일~12월 2일이며 적립금은 12월 9일 일괄 지급된다.

미바 관계자는 “오연수의 생석류는 끓이지 않은 NFC 저온 착즙•살균 방식을 채택한 생석류과즙으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전달하기 위해 정제수, 감미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CJ오쇼핑 론칭 방송과 함께 7일간 진행되는 7천원 무한 캐시백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바 오연수의 생석류는 11월 29일(금) 오후 6시 40분 CJ오쇼핑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 구성은 △오연수 생석류 21포 3박스(총63포) △오연수 생석류 21포 5박스(총105포)이며 방송 전 사전주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