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1일(토), 12월 22일(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임한별 단독 콘서트 'AGIT(아지트)' 개최

출처: 모스트웍스, 임한별 단독 콘서트 'AGIT'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27일 가수 임한별이 단독 콘서트 'AGIT(아지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의 제목 'AGIT'는 임한별이 개인 공간에서 관객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겠다는 의미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들려주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한 임한별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듣는 대표곡과 커버곡 이외 재치 있는 입담으로 추운 겨울 팬들의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시간을 선사한다.

임한별은 연이어 발매한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 등으로 특유의 미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음원강자'로 등극했다.

또한 그룹 EXO-CBX(첸백시), NCT DREAM, 슈퍼주니어, 오마이걸, V.O.S. 등 여러 아티스트에게 작사, 작곡한 곡을 선정하고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에 자작곡 '꽃처럼 예쁜 그대'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임한별은 연말 콘서트에 앞서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올해 5월 발매한 '오월의 어느 봄날'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이별노래의 진수를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임한별 단독 콘서트 'AGIT'는 오는 12월 21일(토), 12월 22일(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되고 티켓오픈은 12월 2일(월) 오후 6시 멜론티켓과 예스24티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

가수 임한별, 첫 단독 콘서트 'AGIT(아지트)' 개최

오는 12월 21일(토), 12월 22일(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임한별 단독 콘서트 'AGIT(아지트)'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