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YBM이 12월 22일에 치뤄지는 제394회 토익시험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12월 9일부터 12월20일까지 신촌YBM 도서관 운영 이벤트를 통한 자습공간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촌YBM에서는 토익점수대별 스타강사들의 다양한 강의로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이 크고, ETS실제문제로 진행되는 ‘ETS 토익기출 종합반’을 런칭하여 취업과 스팩준비에 지친 많은이들에게 한단계 빠른 토익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에 많은 컨텐츠로 대비하고 있다.

“ETS 토익기출 종합반”은 입문 “골든벨토익 650+”으로 토익시험 개념설명과 필수문제 유형풀이로 효과적인 토익공부법으로 강의하며, 중급 “고고토익 750+”에서는 원리로 끝내는 기본개념, 실전감각 훈련을 연습하여 효율성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토익강의가 준비되어있다. 마지막으로 실전 “상상토익 850+”는 전타임30분 무료추가 수업, 반복 실전훈련, 족집게 문법정리 특강, 월 2회 모의고사 특강 다양한 방법으로 실전에서 목표 토익점수 달성에 맞춰 강의가 진행된다.

제394회 토익접수는 “ETS TOE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익신청 마감인 12월 9일 오전 8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지난 몇 년간 “신촌YBM 도서관”을 통해 토익시험, 학과시험, 취업시험, 공무원시험 등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자습공간을 무료 개방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0년도 수능응시생 및 수시합격생, 공무원 준비생에게는 할인과목수에 제한없이 20% 할인을 제공하며, 연세대(연대), 이화여대(이대), 서강대, 홍익대(홍대), 항공대, 한양대, 경기대, 명지대, 명지전문대 등 모든 대학교 학부생 및 직장인 신규 수강생에게 수강료를 10% 할인해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촌YBM은 신촌, 홍대, 마포, 합정, 일산 등  인근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의 다양한 어학과 공무원시험 등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촌 YBM을 통해 알 수 있으며, SNS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