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 졸업패션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 졸업패션쇼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이 27일 오후 서울 혜화동 성균관컨벤션웨딩홀에서 모델과정 졸업패션쇼 ‘2019 SART MODEL FASHION SHOW DIAMOND’를 개최했다.

이날 모델연기계열에 재학중인 모델이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쇼’에서 총 연출을 맡았으며, 메이크업샵 ‘끌로에’에서 졸업 패션쇼를 빛낼 모델 학생들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았다.

졸업패션쇼를 풍성하게 꾸밀 수 있도록 패션 브랜드 와이낫씨(Y not C), 키크(keek),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 스컬프터(Sculptor), 누퍼(nuper)에서 의상을 제공했다. 또한, 자리를 빛내 준 내빈에게 메이드미(Meideme), 드라마틱스(dramatics), 고리1919(Gori 1919)에서 협찬을 통해 선물을 전달했다.

모델은 박승지, 함현욱, 최홍준, 이선우 등 2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모델 활동과 더불어 학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패션 모델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은 모델뿐만 아니라 모델테이너 양성 중심으로 하나의 전공분야가 아닌 다양한 전공분야를 함께 배우고 각 전공 분야와 협업을 이루어 작업을 진행하며 협동심을 배우고 있다. 또 대다수 학생들은 YG케이플러스, 에스팀, 가르텐, 제니퍼, 신화사 등 국내 유명 기획사 소속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서울패션위크, 패션코드 등의 패션쇼와 유명 가수 M/V, 각종 CF, 각종 패션 매거진에서도 맹활약 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