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가볼만한곳, 리버마켓 신둔 예스파크

출처 : 산둔면 예스파크, 마켓 운영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신둔면 예스파크는 오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리버마켓 80팀과 예스파크 공방작가들과 함께 사부작길과 회랑길을 중심으로 리버마켓 동선을 연결해 마켓을 운영 한다고 밝혔다.

예스파크는 1번 게이트를 시작으로 사부작길, 가마길, 회랑길, 별길로 이어져 있으며 첫 번째 사부작길을 시작으로 마켓 동선이 연결되며 사부작길 참여작가들의 준비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공방에서 물건을 꼭 사야한다는 부담감을 떠나 자유롭게 마켓을 즐기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어묵, 음료 등 을 직접 담아 사용할 수 있는 도자기를 공방작가의 기부를 받아 저렴하게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일회용품 대신 도자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해 그릇의 쓰임새를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기회로 판매수익금은 연말에 좋은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기부할 수 있도록 하자는 공방작가들의 좋은 생각과 고민들이 이어졌다.

예스파크 입주자회는 리버마켓을 찾는 관람객에게 공방을 개방해 식수와 화장실을 개방하는 등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늦가을 예스파크를 찾는 관람객에게 에스파크의 달라진 변화를 느껴 볼 수 있으며 예스파크 장터만의 특징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늦은 가을 낙엽을 밟으며 리버마켓을 걸어보는 낭만과 설레임을 담은 좋은 추억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이천 가볼만한곳] 늦가을에 만나는 리버마켓 신둔 예스파크로 오세요

이천 가볼만한곳, 리버마켓 신둔 예스파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