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는 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 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2017 아육대')에 참여하는 아이돌 그룹 명단을 발표했다.

발표된 명단에 따르면 남자 아이돌은 B1A4, 비에이피, 엑소, NCT, SF9, 뉴이스트, 매드타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빅스, 빅톤, 세븐틴, 스누퍼, 아스트로,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팁탑이 참여한다. 여자 아이돌은 AOA, EXID, 구구단,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루이, 멜로디데이, 믹스, 베리굿, 브레이브걸스, 소나무,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전민경, 트와이스, 피에스타, 혜이니 등이 참여한다.

   
▲ MBC ⓒ 공식 홈페이지

올해 '아육대'는 에어로빅 종목을 신설했다. 지난 추석 특집 당시 신설돼 화제를 모은 리듬체조를 비롯해 양궁, 육상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16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설 연휴 기간 방송될 예정이다.

'아육대'는 2010년 추석에 첫 방송해 7년째 이어지고 있는 MBC 대표 명절 프로그램이다. ‘체육돌’의 선전으로 아이돌 멤버들의 등용문으로도 불리지만, 부상 위험에 노출된 출연자와 선정성 논란, 과열된 팬덤 갈등으로 늘 팬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한편 '아육대' 방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2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MC는 추석 특집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이수근과 전현무와 혜리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문화뉴스 최예슬 dptmf6286@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