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완벽에 가까운 무대 보여줘야한다고 생각"
지민의 인터뷰가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 미쳐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지민 인터뷰 내용 화제, '무대를 향한 열정' 드러내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최근 미국 패션 잡지 '페이퍼 매거진'에서 공개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인터뷰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현지시간)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화보와 함께 진솔함을 담은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페이퍼 매거진은 방탄소년단의 과거 데뷔부터 현재까지 세계 음악시장에서 이룬 업적과 그들을 지지하는 글로벌 팬덤의 거대한 영향력, 방탄소년단이 K-팝 세계화의 주도권을 가지게 된 배경과 현재 브랜드 가치 등을 상세히 다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지민은 떨림을 유발하는 섬세한 보컬 스타일을 가진 우아한 댄서이자, 작사가"라며 지민을 소개했다. 

지민은 "세계적인 명성에 힘입어 완벽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때는 어떻게 극복하는가?"라는 질문에 "우리의 공연을 보러 오는 사람들에게 최소한 완벽에 가까운 공연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해 무대를 향한 강한 책임감을 보여줬다.

또한 "젊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이라는 질문에 "침묵은 금이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라고 답한 지민의 조언은 많은 팬들에게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 전 세계 팬들은 지민의 인터뷰에 대해 "지민의 조언은 나를 일깨우게 만들었고, 큰 감동을 불러일으켰다"는 반응을 보였다.

향후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의 새롭고 발전한 음악과 공연을 얼마나 사랑해주실까 생각한다. 내 꿈은 그분들에게 더 많은 퍼포먼스와 좋은 음악을 오랫동안 보여주고 들려주는 것이다"라고 답해 팬들에 대한 보답의 마음과 무대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 전 세계 팬들을 감동시켰다.

-----

지민, "완벽에 가까운 무대 보여줘야한다고 생각"
지민의 인터뷰가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 미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