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TOP3, 오는 12월 21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준우승팀 루시의 보컬로는 이주혁 대신 최상엽이 참여

출처: 드림어스컴퍼니, 호피폴라•루시•퍼플레인, 12월 열리는 ‘슈퍼밴드 TOP3’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의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슈퍼밴드’라는 이름으로 한 자리에 모인 호피폴라와 루시, 퍼플레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댄디한 모습의 블랙 수트를 차려 입고 저마다의 악기를 든 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여름 종영한 JTBC 밴드 경연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TOP3를 차지한 호피폴라와 루시, 퍼플레인은 방송 내내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침체된 밴드신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올 연말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통해 계속해서 열기를 이어가며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슈퍼밴드'서 우승을 차지한 호피폴라는 아일, 하현상, 홍진호, 김영소 네 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16일 첫 싱글 앨범 ‘어바웃 타임(About Time)’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퍼플레인은 채보훈, 김하진, 양지완, 이나우, 정광현으로 이루어진 5인조 밴드로,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준우승팀 루시의 보컬 이주혁을 대신해 최상엽이 그 자리를 빛낸다. 

최상엽은 ‘슈퍼밴드’ 본선 1라운드 1대 1 팀 대결에서 하모니카 박종성과 함께 이적의 ‘이상해’를 선보였던 주인공이다. 담백하고 깨끗한 보컬로 주목 받았던 최상엽과 루시의 새로운 만남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슈퍼밴드 TOP3’ 콘서트는 오는 12월 21일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4일 청주 석우문화체육관, 25일 부산 벡스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31일 천안 남서울대학교 성암문화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어 올해를 시작으로 내년 1월 4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5일 송도컨벤시아, 11일 수원 컨벤션 센터까지 전국투어로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는 슈퍼밴드 종영 이후 아쉬웠던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

-----

슈퍼밴드 TOP3, 오는 12월 21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준우승팀 루시의 보컬로는 이주혁 대신 최상엽이 참여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