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연말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동을 지나 겨울 준비를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부터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를 1+1 찬스로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도 있는 기회이다. 

연말을 앞두고 소중했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면 12월 할인 행사를 참고하는 것도 좋다. 더욱 풍성한 혜택과 구성으로 따뜻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 

특히 유해 의심성분을 제외하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은 12월 2일부터 6일까지, 7주년 기념 전 제품 50% 할인 + 7%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에 첫 선을 보인 퐁당화장품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해,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다. 당나귀 우유, 라즈베리, 사막장미 등 특이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천연의 원료들을 가득 넣어 제품을 출시하는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향 좋은 바디로션 등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뒤 유럽, 미국, 러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한글 화장품 브랜드다. 

대대적인 브랜드와 제품의 리뉴얼을 거쳐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는데 최적인 SOS 스팟 아이템으로 추천받고 있는 퐁당은, 수분과 보습을 넘어 화장품의 오남용과 환경 오염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에 적합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퐁당의 제품들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콘셉트의 제품들인 만큼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자랑한다.

올 해로 7주년을 맞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퐁당(pongdang)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히 퐁당의 회원들은 전 제품 50% 할인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도 환급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바르고자는 톤업크림인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 5.5pH 약산성 임산부폼클렌징인 포어 딥 버블 클렌저, 고민 부위에 찍어 바르는 칼라민 파우더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과 더마 클리닉 퓨어 클렌징 바, 그리고 당나귀 우유가 74% 함유 된 동키 밀크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과 세럼이다.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은 역시 당나귀 우유가 74% 함유되어 있는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과 세럼이다. 당나귀 우유는 19세기 유럽의 상류층들 사이에서 아기에게 모유 대신 먹였을 정도로 구성성분과 pH농도가 비슷하여 거부반응이 적고, 물 보다 흡수되는 속도가 빨라 피부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퐁당 동키 밀크 팔자주름 크림에는 모든 기능성화장품에 다 들어가는 미백, 주름개선 성분들 뿐만 아니라 아보카도, 해바라기 씨 등 자연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펩타이드 성분들이 함께 들어있어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주름이 고민되는 예민한 부위에도 자극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을 해주는 여드름폼클렌징 제품인 퐁당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는, pH 5.5의 약산성 클렌저이기 때문에 매일 아침과 밤사이에 피부 표면으로 올라온 유분과 노폐물 청소, 얼굴각질제거까지 도와주는 순한 데일리 세안제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다. 좋은 제품을 사용하여 올바른 클렌징 방법으로 꾸준히 관리했을 때 얼굴리프팅, 얼굴좁쌀여드름 제거 등과 같은 시술 보다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서 연예인피부관리 비법으로도 알려진 꼼꼼한 클렌징은 가장 기본적인 피부 관리 방법이다.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PongDang Amazing Pink Powder Spot Ampoule)도 진정 성분인 시카, 티트리잎, 마데카소사이드등 대표적인 피부 진정성분들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 앰플이나 시카케어 제품 등 트러블 진정템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끌고 있다.

특히 퐁당의 스팟 앰플은 부작용이 걱정되는 살리실산(바하 BHA) 대신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칼라민 파우더만을 사용하여 피부가 약한 민감성피부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임신중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임산부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고 있다.

화이트닝크림인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Pong Dang White Touch Selfie Cream)은 성분이 순하고 끈적임이 적어 바르고 자는 톤업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현재는 촉촉한 제형의 간편한 사용감으로 남자톤업크림으로서의 인지도를 쌓고 있는 중이다. 민감해진 피부진정, 수분충전, 피부보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미백크림으로 흡수가 빠른 촉촉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톤업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퐁당 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차별화된 민감성 피부용 화장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의 모든 성분들이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으로 구성되어 있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통화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들은 퐁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