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한 끼에 막국수 13그릇 먹방 펼쳐
'동서남북 특집' 오늘 29일 밤 9시에 방송

출처: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한 끼에 막국수 13그릇 클리어, 이후 촬영거부사태 발생?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막국수 13그릇을 클리어했다.

오늘 29일에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동서남북 특집’ 대미를 장식할 북쪽 지역으로 강원도 철원을 찾아 막국수와 손만두전골 맛집을 방문한다. 

이날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투박하고 거친 철원 막국수의 매력에 푹 빠져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김준현은 멘트도 거부한 채 무음 먹방을 감행했고 이를 본 유민상은 “진짜 먹고 싶었나 보다. 원래 이렇게 먹지 않는다”라며 놀라워했다.

결국 멤버들은 계속된 주문에 막국수 13그릇을 깔끔하게 비웠고, 클로징 멘트도 잊은 채 바닥에 널브러지기에 이르렀다.

뱃속에서 국수가 점점 불자 멤버들은 그렇게 한참 동안을 옴짝달싹 않은 채 움직일 수가 없었고, 결국 김민경이 “슬레이트 치자”라며 첫 번째 맛집 촬영 마무리를 요구했다.

이에 문세윤은 “다음 메뉴를 또 먹으면 우린 사람도 아니다. 안 먹어!”라며 촬영 거부에 나섰고 김준현도 “어떻게 먹냐, 지금 막국수가 안에서 붇고 있다”며 먹방거부에 동참했다. 유민상 역시 “정규방송 끝내고 뒷부분은 하이라이트로 나가겠다"며 자체 클로징을 해 제작진을 당황케 했다.

멤버들의 촬영 거부 사태까지 초래한 역대급 막국수 먹방은 오늘 29일 밤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

'맛있는 녀석들', 한 끼에 막국수 13그릇 먹방 펼쳐
'동서남북 특집' 오늘 29일 밤 9시에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