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로 완전체 무대 보여준 그룹 태사자
멤버 중 유일한 기혼자 '박준석'
아내 박교이씨와 영화 '터널' 시사회서 첫 만남

출처: 김형준 SNS, JTBC '슈가맨3'ㅣ슈가맨3 '태사자' 누구? 해체 이유, 박준석 아내 '박교이' 직업, 나이, 첫 만남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JTBC '슈가맨3'에 출연한 그룹 태사자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 JTBC ‘슈가맨3’에 그룹 태사자가 출연해 18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김형준은 "살이 많이 쪄서 섭외 요청을 거절했다"고 밝히며 시즌 3만에 무대에 오른 비화를 밝혔다.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 김형준 4인조로 구성된 그룹 태사자는 지난 1997년 1집 앨범 '도'로 데뷔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출처: 태사자 '도' MV ㅣ슈가맨3 '태사자' 누구? 해체 이유, 박준석 아내 '박교이' 직업, 나이, 첫 만남은?

데뷔 이듬해인 1998년 SBS 가요대전 신인상, 1998년 영상음반대상 신인상 등을 수상하며 2001년까지 4.5집까지 활발하게 활동하던 태사자는 당시 S.E.S 핑클과 함께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폭발적 인기를 누리며 ‘애심’ ‘회심가’ ‘TIME’ 등을 히트시켰다.

큰 인기를 누리던 이들은 소속사 문제로 여러 사건이 겹치며 자연스럽게 해체수순을 밟았다.

박준석은 멤버 중 유일한 기혼자로, 과거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 박교이씨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박준석의 아내가 촬영 현장을 찾았다. 박준석 아내 박교이 씨는 작은 얼굴에 배우 뺨치는 얼굴로 감탄을 자아냈다.

출처: 박준석 SNS ㅣ슈가맨3 '태사자' 누구? 해체 이유, 박준석 아내 '박교이' 직업, 나이, 첫 만남은?

박준석 아내 박교이씨는 현재 연예 엔터테인먼트 CEO로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올해 42세인 박준석과는 4살 차이다.

박준석은 영화 '터널' 시사회에서 아내 박교이씨를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영화를 관람하며 같은 장면에서 울고 웃는 모습에 첫 눈에 반해 이어진 뒤풀이에서 바로 사귀자고 대시했다고.

박교이씨는 "난데없는 고백에 처음에는 미친사람인 줄 알았다"고 거절했지만 계속되는 고백에 결국 마음을 열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형준은 올해 나이 43세로 쿠팡 택배 기사로 일하고 있으며, 이동윤은 올해 나이 42세로 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김영민은 올해 나이 40세이며 박준석은 올해 나이 42세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

 

슈가맨3 '태사자' 누구? 해체 이유, 박준석 아내 '박교이' 직업, 나이, 첫 만남은?

슈가맨3로 완전체 무대 보여준 그룹 태사자
멤버 중 유일한 기혼자 '박준석'
아내 박교이씨와 영화 '터널' 시사회서 첫 만남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