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7시부터 고척 스카이돔 생중계
방탄소년단, 강다니엘, 마마무, ITZY(있지), 청하 등 라인업 확정
트와이스, 일본 콘서트 스케줄로 불참

출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ㅣ'MMA 2019' BTS, 강다니엘, ITZY 라인업 공개! 트와이스 불참 이유, 방송 시간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오늘 30일 개최되는 ‘MMA 2019'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30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 2019)의 아티스트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출처: 커넥트엔터테인먼트 ㅣ'MMA 2019' BTS, 강다니엘, ITZY 라인업 공개! 트와이스 불참 이유, 방송 시간은?

명실공히 월드클래스 방탄소년단부터 강다니엘, 마마무, 잔나비, 청하, 헤이즈에 이어 괴물 신인 ITZY, 인기 밴드 엔플라잉과 지난해 MMA 2018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은 더보이즈가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멜론은 홀로서기에 성공한 강다니엘의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겸비한 파격 퍼포먼스, 정규1집 콘셉트 트레일러영상 퍼포먼스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AB6IX의 무대도 예고했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ㅣ'MMA 2019' BTS, 강다니엘, ITZY 라인업 공개! 트와이스 불참 이유, 방송 시간은?

마마무, 잔나비, 청하, 헤이즈에 이어 괴물 신인 ITZY, 인기 밴드 엔플라잉과 지난해 'MMA 2018'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은 더보이즈도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출연 여부에 이목이 집중됐던 트와이스는 일본 콘서트 스케줄로 불참한다.

한편 'MMA 2019'는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한다.

멜론과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생중계 감상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MMA탭에서 메인 화면을 포함한 총 11개의 다양한 화면을 원하는 대로 감상하는 ‘톡 프리미엄 시청’은 시청권을 보유한 이용자에 한해 시청 가능하다.

 

 

---

'MMA 2019' BTS, 강다니엘, ITZY 라인업 공개! 트와이스 불참 이유, 방송 시간은? 

30일 오후 7시부터 고척 스카이돔 생중계
방탄소년단, 강다니엘, 마마무, ITZY(있지), 청하 등 라인업 확정
트와이스, 일본 콘서트 스케줄로 불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