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은 올 댓 콘서트 4개의 에피스드 중 네 번째 에피소드인 ‘홍경섭 Jazz Band’이다.

▲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시흥시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한 문화공감학교 ‘올 댓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 댓 콘서트 4개의 에피스드 중 네 번째 에피소드인 ‘홍경섭 Jazz Band’다.

네 번째 에피스드 ‘홍경섭 Jazz Band’는 베이스 연주자 홍경섭이 리더로 활동하는 8인조 밴드와 보컬 이영주, 제1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재즈 음반상을 수상한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지연이 전곡을 작·편곡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재즈 콘서트이다.

‘홍경섭 Jazz Band’는 재즈 피아노 트리오, 5대의 관악기가 들려주는 경쾌하고 소울 넘치는 매력과 감미로운 재즈 보컬이 함께 어우러지는 재즈 콘서트가 될 것이다. 리더 홍경섭의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재즈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컴포지션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 편곡된 재즈곡들, 그리고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캐롤까지, 감사와 사랑이 넘치는 올해 마지막 올 댓 콘서트가 될 것이다.

시흥시민의 문화예술 향유와 창조력 함양을 위해 분기별로 진행되는 ‘올 댓 콘서트’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홍경섭 Jazz Band’를 통해 추운 겨울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본 공연은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시흥 문화콘서트] 올 댓 콘서트 ‘홍경섭 Jazz Band’ 공연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