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언더그라운드, 멜라니 로랑, 라이언 레이놀즈, 아드리아 아르호나, 마이클 베이 감독, 6언더그라운드 개봉일, 6언더그라운드 출연진, 6언더그라운드 줄거리

6 언더그라운드 개봉일, 줄거리, 출연배우는?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6언더그라운드'가 2일 오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감독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6언더그라운드'는 사망 처리된 6명의 억만장자들이 팀을 만들어 악인들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영화 '트렌스포머'의 감독과 '닌자거북이' 제작 등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마이클 베이'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된 작품이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자신이 연출한 영화의 박스오피스 누적 수익이 약 7조 5,000억 원에 달하며, 전 세계 영화 역사상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감독 5인에 꼽히고 있다.

 

6언더그라운드 아드리아 아르호나

또한, '6언더그라운드'에는 '라이언 레이놀즈'를 포함하여 '멜라니 로랑', '데이브 프랭코', '마누엘 가르시아룰포', '아드리아 아르호나' 등의 헐리우드 배우가 출연하면서  2019년 하반기 예비 관객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6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해당 작품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고스트 팀'의 리더이자 천재적인 지능을 가진 억만장자 역을 맡았으며,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열정이 넘치는 의사 역할을, '멜라니 로랑'은 냉철하면서도 침착한 전직 CIA 요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6언더그라운드 멜라니 로랑

배우 '멜라니 로랑'은 2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극 중 캐릭터들이 모두 현실에 존재하는 인간들이지만, 뛰어난 지능과 액션 능력으로 세상의 악당들을 무찌르는 것이 매력인 영화"라고 소개하며 관전 포인트를 언급하기도 했으며, '라이언 레이놀즈'는 "25년 배우 생활 중 이렇게 압도적인 액션 영화는 처음"이라고 소개하며, "남성미가 있는, 스케일이 가득 담긴 '6언더그라운드'"라고 말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6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6언더그라운드, 멜라니 로랑, 라이언 레이놀즈, 아드리아 아르호나, 마이클 베이 감독, 6언더그라운드 개봉일, 6언더그라운드 출연진, 6언더그라운드 줄거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