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동상이몽2' 새롭게 합류하는 이윤지-정한울 부부
남편 정한울씨, 이윤지 보다 3살 연상...현재 치과의사
이윤지, 가수 박현빈과 사촌지간

출처: SBS '동상이몽 시즌2'ㅣ '동상이몽2'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 누구? 이윤지 나이, 사촌오빠는 박현빈?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배우 이윤지가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하면서 치과의사인 남편 정한울씨에게도 관심이 집중됐다.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과의 결혼 6년 차 생활을 공개한다.

이윤지는 지난 8월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에게 먼저 "저 올가을에 결혼해요"라며 프러포즈한 에피소드를 골개,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출처: SBS '동상이몽 시즌2'ㅣ '동상이몽2'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 누구? 이윤지 나이, 사촌오빠는 박현빈

이윤지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6세이며 남편 정한울씨는 이윤지 보다 3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20대 초부터 10년간 친분을 유지하다 30대 초반 마음을 확인했다고.

6개월의 교제 끝에 결혼을 한 두 사람은 현재 슬하에 딸 라니양을 두고 있으며 이윤지는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출처: 이윤지 SNS ㅣ'동상이몽2'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 누구? 이윤지 나이, 사촌오빠는 박현빈?

한편 이윤지는 가수 박현빈과 사촌 지간으로,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돈독한 가족애를 보이며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합류한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달콤살범한 일상은 오늘 2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방송된다.

 

---

'동상이몽2'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 누구? 이윤지 나이, 사촌오빠는 박현빈?

2일 '동상이몽2' 새롭게 합류하는 이윤지-정한울 부부
남편 정한울씨, 이윤지 보다 3살 연상...현재 치과의사

이윤지, 가수 박현빈과 사촌지간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