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시립합창단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서 정기연주회 개최

출처 : 서산시, 서산시 시립합창단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서 정기연주회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서산시 시립합창단이 오는 5일 오후 7시 30분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서형일 지휘자의 취임연주로 고전주의 시대 최고 합창곡 중 하나인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구도자의 저녁기도’를 시립합창단과 솔리스트 4명, 오케스트라 바로크 콘체르토 서울이 협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편곡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안무와 함께 공연해 흥겨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솔리스트의 독창무대, 합창단과 오케스트라와의 협연무대, 오르간·타악기 연주가 함께하는 합창무대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공연으로 좌석권은 당일 오후 4시부터 서산문화회관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는 새롭게 시립합창단을 이끌게 된 서형일 지휘자의 첫 정기연주회로 서형일 지휘자의 추진력과 그동안 시립합창단이 갈고 닦은 실력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립합창단이 시민들에게 좋은 공연을 선보이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서산 가볼만한곳] 제5회 서산시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서산시 시립합창단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서 정기연주회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